한국고분자학회

로그인 회원가입

SITE MAP

공지ㆍ안내

회원동정

[수상] 포항공과대학교 이문호 교수 4월의 과학기술자상 수상

작성자관리자

작성일2007.04.05

조회수7758

4월의 과학기술자상 수상자로 포항공대 화학과 이문호 교수가 선정됐다. 이 교수는 방사광 X선 스침각 산란 나노 분석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이용해 50나노미터급 이하의 차세대 반도체 칩 개발을 가능케 하는 초저유전 고분자 절연재료를 개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.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